Notice: Function _load_textdomain_just_in_time was called incorrectly. Translation loading for the google-analytics-for-wordpress domain was triggered too early. This is usually an indicator for some code in the plugin or theme running too early. Translations should be loaded at the init action or later. Please see Debugging in WordPress for more information. (This message was added in version 6.7.0.) in /celebhouse23/www/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6121 셀럽하우스 셀럽과 팬을 위한 공간

셀럽하우스 서비스 이용약관 (일반회원용)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소중한친구들(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셀럽하우스’(이하 ‘셀럽하우스’ 또는 ‘유료서비스’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본 약관은 유무선 PC통신, 태블릿PC, 스마트폰(안드로이드,iOS 등)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 웹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등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1. ‘셀럽하우스’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셀럽하우스에 접속해서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ID)를 부여받아 서비스 이용을 하는 개인/단체를 말합니다. 회원은 이용하는 서비스에 따라 ‘일반회원’과 ‘셀럽회원’, ‘기업회원’으로 나뉩니다.
  4. ‘서비스’란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전기통신설비 등)와 제공형태(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셀럽하우스’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5. ‘본인인증’이란 ‘셀럽하우스’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이에 대한 심사를 통해 가입내지 이용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인증을 위하여 회사는 이용자에게 관련자료(신분증, 직장명함 등)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매칭’이란 ‘셀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일반회원’ 또는 ‘기업회원’과 ‘셀럽회원’이 이벤트 서비스로 양측 간 정보가 공개되면서 온/오프라인에서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게시물’혹은 ‘콘텐츠’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3. ‘유료서비스’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셀럽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결제수단을 의미합니다.

제3조 (유료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기간 등)

  1.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의 이용 계약전에 유료서비스의 이용조건을 착오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다음 각 호의 사항들을 표시합니다.

1) 유료서비스의 명칭, 종류, 가격, 이용방법, 시기, 조건 등 구체적인 내용

2) 판매자의 상호, 주소, 연락처

3) 청약철회 및 계약해지의 기한, 행사, 효과, 환불 등에 관한사항

4) 소비자의 피해보상, 불만처리,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제4조(약관 등의 명시와 개정)

  1. 셀럽하우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가입을 신청함으로 즉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을 ‘서비스’를 통해 고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가입을 함으로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 30일부터 해당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공지 또는 고지하는 경우 그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고 탈퇴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적용한 시점 이후에 서비스를 연속하는 경우 이를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과 의미해석은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활동에 따른 규약 및 제한)

  1.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는 가입, 활동에 대한 엄격한 관리를 합니다. 다만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밖의 행위, 문제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법에 의해 ‘회원’들 개인의 범죄전력, 이력검증을 ‘회사’가 할 수 없으므로 각 ‘회원’은 이를 회사가 보증할 수 없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3.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회원’은 활동금지 및 이용계약 불가 또는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타인명의로 가입을 한 ‘회원’

2) 이전 규약위반으로 인해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

3) 가입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약관에 위배된 ‘회원’

4)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회원’

5) 다른 ‘회원’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및 질서를 어지럽히는 ‘회원’

6) 본 약관에 정한 사항들을 위반하는 ‘‘회원’’

  1. 제5조 2항에 해당하는 규약을 위반한 ‘회원’에 대해서는 회사가 임의로 활동제한 및 가입탈퇴를 시킬 수 있으며 규약위반으로 퇴출된 ‘회원’은 재가입이 어려우며, 이전에 제공받은 무상혜택과 상품은 회사가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콘텐츠진흥법, 소비자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개인정보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법률은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적용됩니다.

제6조 (이용계약 신청 및 해지)

  1. ’일반회원’ 또는 ‘구독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맞추어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을 합니다.
  2. 가입양식에 필요한 필수정보는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3. ‘서비스’는 실명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추후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반드시 실명인증(주민번호 대체수단인 아이핀 인증을 포함)을 거쳐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은 언제든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회사는 규약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이때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내부관리 계획 등에 따라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바로 회원들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5. 회원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회원’들 본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제7조(서비스 제공 및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내부 기술상 또는 업무상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는 중단, 변경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사전공지를 합니다.
  3. ’회사’는 설비의 보수, 서비스 제공에 연관된 계약의 종료,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서비스 중단 및 종료 시 고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제7조 2항과 3항의 사유로 서비스 중단 및 종료 시 ‘회사’는 ‘회원’ 및 제3자에게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에 제공하는 정보일체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르며, ‘회사’가 귀하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행위는 본 정책에 규율됩니다.
  2.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규정하는 바와 같음)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3. ’회원’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일환으로, ‘회사’는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 및 행정적 사안에 관한 메시지를 비롯한 전달사항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제한)

  1. ’회사’의 경영방침에 따라 무료서비스를 유료서비스로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하는 때와 무료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내용을 지체 없이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었거나 서비스를 통한 ‘기업회원’과의 활동에 ‘회원’ 참여하거나 거래 시 그 결과에 따른 손실이나 손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게시물 또는 콘텐츠의 책임과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타 ‘회원’이 해당 ‘회원’을 신고를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등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용도별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각 콘텐츠의 용도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단, 콘텐츠 이름만으로 그 용도가 명확하게 인지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회원’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등)에 차등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둥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5. ’회사’는 전항에 따른 관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다음과 같이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임의로 강제조치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한 인신공격, 비방, 욕설, 명예훼손 내용이 포함된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위법행위, 범죄행위와 결부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다른 ‘회원’또는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일 경우

5)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게시물인 경우

6) 위법한 광고, 홍보물을 게시한 경우

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회원간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9) 다른 ‘회원’의 신고가 접수되어 신고내용이 위 각호에 해당하는 거나, 내부 회의에서 강제조치 결론이 난 경우

제11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내에 게시하는 ‘컨텐츠’는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회사’는 일부수정, 복제, 편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제11조 2항의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 및 서비스 운영정책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메일’ 또는 ‘서비스’내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인지한 즉시 처리해야합니다.
  4. ’회사’는 제11조 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5. ’회사’는 제11조 2항에 따라 관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의 침해가 인정될 때(본 약 관 및 기타 ‘회의’의 정책, 관련법, 지적재산권,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경우)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을 임의 조치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에 대해 회사에게 무한적, 비 독점적 성격의 무상 라이센스를 부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회원’은 ‘회사’의 합병, 양도, 서비스간 통합운영시 ‘회사’가 정한 제3자의 운영자에게 위 항들의 권한의 승계함을 동의합니다.

제12조 (게시물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권 등은 제외합니다.

  1.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에 게시한 경우 저작물에 대한 사용권리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때, ‘회사’는 필요시 게시물을 마케팅 또는 홍보수단의 제한된 목적으로 재가공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본인 계정에 등록된 모든 데이터 일체가 삭제됩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본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광고성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광고성 정보 및 회원 맞춤형 정보를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전화 또는 SNS, 앱 내 PUSH 메시지 형식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광고성 정보에 대한 사전 수신동의가 있는 경우 등 법령상 허용된 때에만 제공됩니다.
  3. ’셀럽회원’은 약관의 개정 및 관련 법령 공지, 거래 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하고 선택적으로 일부 전달 방법에 대하여(E-Mail, 우편, 전화 등) 거부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5. ’셀럽회원’은 ‘서비스’상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기업회원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셀럽회원’과 기업회원간에 문제가 발생하면 ‘회사’는 아래 각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회사’는 ‘셀럽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범위 내의 관련 정보(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등)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기업회원’이 ‘셀럽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준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기업회원’에 대하여 광고 게재중단, 광고 계약체결 제한 등의 조치를 합니다.

제14조 (유료컨텐츠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충전하여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휴 및 협력사 또는 이벤트 참여로 획득한 ‘셀럽페이’는 별도의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 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 중 결제가 비정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스토어에서 결제한 경우 해당 스토어의 약관을 따릅니다.
  4.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다음 각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 ‘인앱결제’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2) 서비스 종료 등의 명목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회원’이 미사용한 ‘셀럽페이’를 구입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하는 경우.

5) 일반회원’과 ‘셀럽회원’ 또는 ‘셀럽회원’과 ‘기업회원’의 ‘매칭’ 이용요금은 ‘셀럽회원’이 용역서비스 활동을 한 것으로 간주되며 ‘매칭’에 대한 취소 시 아래의 규약대로 ‘셀럽회원’에게 지급됩니다.

■ ‘현장매칭 서비스’ 예약취소에 관한 환불규약

가. 이용결제 후 3일이전 취소 시 매칭 비용의 100%환불

나. 이용결제 후 3일 후 5일이내 취소 시 매칭 비용의 50% 환불

다. 이용결제 후 5일 후 7일이내 취소 시 매칭 비용의 20% 환불

라. 이용결제 후 7일 후 취소 시 매칭 비용 환불 불가

마. ‘매칭’ 당일 기준 3일 이내로부터는 예약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셀럽회원’의 활동 특성상 사전 예약된 일정이 취소 및 변동되었을 시 ’셀럽회원’의 예약일 당일 행사활동에 대한 기회비용을 잃게 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6) ’회원’이 ‘멤버쉽회원’과 ‘팬구독’같은 정기구독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구입과 즉시 ‘효력이 개시’되는 상품이기에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 합니다. 정기구독 서비스는 취소만 가능하며 이 경우 잔여일까지 정상적으로 구독상품을 이용하고 추가결제 및 갱신이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단,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 하나 정기구독 서비스는 구매한 스토어의 정책을 따르므로, 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환불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환불이 가능한 이용요금은 ‘회원’이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메일로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세금과 수수료 등을 공제한 금액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부정/위법한 목적, 약관, 기타 서비스 취지에 반하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신청 시 결제 승인을 취소하거나 그 외 환불 등을 거절, 정지할 수 있으며 해당 ‘유료서비스’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3. 환불의 제한은 정상적인 이용이라는 점이 밝혀질 경우에는 해제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다음 각호의 경우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1) 환불기한 내라 하더라도 이미 사용한 셀럽페이의 환불

2) ’회사’의 서비스에서 이용정지 또는 탈퇴한 경우

3) ’회사’가 무료로 제공한 건

10.환불,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1)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웹페이지 하단의 1:1 문의, 마이페이지→더보기→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에 환불 접수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접수 신청한 환불요청 사유의 적합여부를 판단해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최종 환불 처리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취소 처리합니다.

4) 계좌 및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 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1.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요청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7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본인인증 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탈퇴가 되며 회원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5.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5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정한 약관 및 운영정책 또는 법령을 위반하는 이용자들을 강제이용 중단 조치하거나 혹은 관계 법령에 따라 법적 절차를 진행할 의무를 가집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록한 개인 정보, 이후에 추가로 기록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하며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 및 기술적 대책을 수립/운영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정당한 불만 혹은 의견을 접수하기 위하여 전담 메뉴를 운영하며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합니다.
  6. ’회사’는 유료서비스 제공 시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결제방법 등을 명확히 플랫폼 내에 공지해야 합니다.
  7.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8. 본 약관의 의무범위는 ‘회사’가 출시하는 ‘셀럽하우스’사업 및 그에 부수하거나 사업의 연속성이 있는 모든 업무를 대상으로 합니다.
  9. ’회사’는 ‘회원’에게 ‘셀럽하우스’ 프로그램에 접속 또는 관리를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10. ’회사’는 위 개인정보 및 프로필(사진 포함)을 ‘셀럽하우스’에 등록 또는 공개하는 용도 외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16조(‘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자신에게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아이디에 대한 부정사용을 인지한 경우 에는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 혹은 대가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등에 대한 모든 권리와 책임 또한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해당 정책을 위반한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정지 및 회원탈퇴를 강제할 수 있으며, 결제대금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정보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사실을 즉시 변경해야 하며, 이를 지체하거나 오등록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매칭’중 예정된 일정 외 ‘일반회원’ 또는 ‘기업회원’과 추가 활동을 계속하거나 상호 협의된 시간 이외의 시간을 연속하여 가질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를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 수집, 복제, 배포,제공하거나 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때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불관용원칙을 적용한다
  5. ’회원’은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6.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은 ‘셀럽회원’과 ‘매칭’ 진행 시 ‘셀럽회원’에게 성적 불쾌감, 모욕, 욕설 등과 동의하지 않은 스킨쉽 등 언어적, 행동적 모든 폭력 및 비매너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위 사항은 위반시 ‘매칭’에 참여한 ‘셀럽회원’은 즉시 이벤트를 중단할 수 있고, ‘회원’이 결제한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회원’은 추가적으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이용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상업적인 행위

4) 본인의 연락정보 유포

5) 2개 이상의 계정을 운영

6) 부정한 방법을 통한 다른 사용자의 정보 취득

7) ’회사’와 타‘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8)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행위

10)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 또는 홍보

11) 장물, 마약/향정신성약품 등 국내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

12)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

13)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홍보

14) 유흥업, 퇴폐업, 향락업 및 불법 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

15)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1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경우

17)매칭된 ‘셀럽회원’과 ‘회사’의 매칭 프로그램을 통하지 아니한 별도의 활동 및 접촉을 할 수 없습니다.

18) ‘회원’간 ‘매칭’활동에 대한 제한사항을 상호 통지하여야 하며 쌍방의 사전 동의없이 ‘매칭’활동에 대한 권리, 의무, 책임을 제3자 에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시 ‘회사’는 페널티 또는 사업에 피해 여부를 파악하여 ‘회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피해를 유발시키는 악성코드나 데이터 등을 유포

20)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

  1.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16조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정지/계약의 해지 등 서비스 이용제한, 수사기관에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이용제한 및 해제절차)

  1. ’회사’가 전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할 때는 그 사유 및 기간을 정하여 해당 회원에게 고지하여야 한다.

다만, 그 사안이 긴급할 경우 ‘회사’는 고지 없이 이용제한을 할 수 있으며, 이용정지 기간은 ‘회사’각 정한 사안별 이용정지 정책에 따른다.

  1. 이용정지 회원은 이용정지에 대해 이의가 있을 경우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2. ’회사’는 이의신청이 있을 시 그 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결과를 얻는 동안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다.
  3. ’회사’는 정해진 이용정지 기간내 라도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된 경우 즉시 이용정지를 해제할 수 있다.
  4.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각 호에 따라 이용 제한을 받습니다.

1) 경고

가. 경미한 위반

나. ‘회원’이 인지하지 못한 위반

2) 이용정지

가. 의도적인 위반이라고 판단된 회원

나. 위반한 사안이 중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회사’의 이미지 및 명예를 실추시켰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이용정지 기간은 3일 / 7일 / 14일 / 30일 / 영구 정지로 하며 적발 회수에 따라 누진적용 한다. 단, 위반 사안이 중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내부 심의를 통해 이용정지 기간이 정해질 수 있다.

(예, 최초 위반시 3일, 2차 위반시 7일 이용정지, 사안이 중한 경우 30일 이용정지 또는 영구정지로 적용 가능)

제18조(회원의 결제 셀럽페이, 소멸 및 관리)

  1. ’회사’는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조건에 해당하는 활동을 하였을 때 ‘셀럽페이’를 부여하고, 부여한 ‘셀럽페이’를 관리합니다.
  2.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셀럽페이’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수 및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나 기타 운영상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회원’의 ‘셀럽페이’를 차감 및 회수할 수 있습니다.
  4. ’셀럽페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셀럽페이’ 사용 및 획득 내역은 ‘회사’의 시스템 DB에 저장되어 구매 및 구매 이후에 생기는 문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회원’의 ‘셀럽페이’의 사용 및 획득이 ‘서비스’의 결함 및 장애 등으로 유실될 경우 ‘회사’는 시스템DB를 확인 후 보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19조(회사의 보증범위)

  1. ’회사’는 ‘회사’가 ‘매칭’을 중계하는 경우에 ‘매칭’을 위한 중계시스템만을 운영/제공하며, ‘회원’을 ‘회사’가 대리하지 않습니다.
  2. ‘회원’간에 성립된 매칭에 대해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셀럽하우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거래와 관련하여 거래의사의 여부 및 진정성,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매칭’ 이용요금에 대해서는 관련이 없고 ‘매칭’ 이용요금은 ‘셀럽회원’의 개별책정 금액으로 이는 ‘회사’가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 및 책임)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회사’에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을 위반하지 않는 한 ‘회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저장하거나 게시, 자료, 사실, 전송한 정보 등의 신뢰도와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이 있을 시 사전에 미리 공유하며, 이때 발생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8.’회사’는 ‘회원’ 또는’구독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셀럽하우스’ 내에 게시는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를 진행하나,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결정에 따라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회원 간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 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제18조1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4년 08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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